Risemount Resort
라이즈마운트
자주 묻는 질문
  • [이지웰] 복지포인트 사용 및 취소 방법
  • 복지포인트 사용방법
    스테이앤모어와 제휴된 온라인 복지사이트(이지웰)에서 예약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복지몰 사이트에서 연동되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예약접수부탁드리며 

    예약진행 마지막 단계인 결제창에서 복지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방법

    복지포인트 결제 후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당사의 취소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취소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포인트 차감으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1. 전체 복지 포인트 결제 시 : 포인트 전체 취소 + 취소 수수료는 별도 카드결제가 필요합니다. (복지포인트 부분 차감은 불가합니다.)

    2. 복지포인트 + 카드 결제 시 : 카드 결제금액이 취소수수료보다 큰 경우 취소수수료 제외 후 카드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카드결제금액보다 취소수수료가 더 큰 경우에는 포인트 전체 취소 + 카드결제금액 외 추가금액은 별도 카드결제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 투숙객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1. 단순 영문명 오타 수정 

    즉시확정 : 예약확정 후에는 모든 변경이 불가합니다. 새로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4시간이내 회신 :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무료 취소가 가능한 예약에 한하여 무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변경 수수료 1회 2만원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다른 투숙객 정보로 변경 

    즉시확정 : 예약확정 후에는 모든 변경이 불가합니다. 새로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4시간이내 회신 : 대표자를 제외한 일행 일부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표자가 변경되거나 모든 투숙객이 변경되는 것은 불가합니다.

    (단, 무료 취소가 가능한 예약에 한하여 무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변경 수수료 1회 2만원이 별도로 발생합니다.)​

     

    * 수정 요청 방법:

    수정할 투숙객 정보를 당사 홈페이지>로그인>예약확인 상세페이지 내 고객요청으로 작성​ 

  • 결제수단 변경 가능할까요?
  • 4시간 이내 회신 : 변경 가능합니다.

    즉시 확정 : 변경 불가합니다. 

    단, 제휴처 복지포인트를 사용한 예약건은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예약이 확정된 이후에만 변경이 가능하며홈페이지>예약확인>상세보기 페이지 내에서 '결제수단 변경' 기능으로 다시 결제부탁드립니다. 

    이 전에 결제하신 카드는 영업일 기준 담당자가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카드 취소를 진행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호텔 로비에 짐보관이 가능한가요?
  • 네, 일반적으로 체크인 당일과 체크아웃 당일에는 무료 짐보관이 가능합니다.

    (호텔마다 상이할 수 있으며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 호텔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침대 타입을 확정할 수 있나요?
  • 예약하신 상품의 객실명에 더블 혹은 트윈이라고 명시된 경우에만 해당 침대 타입으로 확정이 가능합니다.

    명시되어 있지 않거나 더블/트윈이 같이 기재된 경우에는 확정이 불가하며 현장에서 체크인 시 배정됩니다.

    예약 접수 시 요청 사항으로 남겨주시면 호텔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요청 침대 타입 미반영으로 인한 무료 취소는 불가합니다.

     

    예시)

    디럭스 오션프론트 트윈 -> 트윈베드 확정 
    프리미어 오션프론트 (킹/트윈)​ -> 미확정 & 요청만 가능

    ​오션 스위트 -> 미확정 & 요청만 가능

  • 공항 픽업 예약해주세요.
  • 공항 픽업 서비스는 예약 접수 시 유료 옵션으로 추가가 가능한 경우 혹은 상품에 적용된 프로모션에 무료로 포함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그 외에는 제공이 불가하며 개별이동부탁드립니다.​

    프로모션으로 무료로 픽업이 포함된 경우는 안내되어 있는 호텔 메일주소로 직접 예약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예약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
  • 취소요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유선으로 취소는 불가합니다.)

    홈페이지>로그인>예약확인>상세보기 페이지 하단에 취소요청 버튼으로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요청 날짜에 따라 무료 취소 또는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내되어 있는 취소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불가 조건의 상품은 예약접수 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요청 시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카드 취소 혹은 현금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최대 2-5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현금 환불은 최대 1-3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얼리체크인/레이트체크아웃 가능한가요?
  • 예약하시는 상품에 유료 추가 옵션이 있는 경우 추가가 가능합니다.

    예약접수 페이지 내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옵션이 없는 경우에는 객실확정 후 호텔 바우처를 첨부하셔서 호텔 이메일로 개별 문의하여 안내를 받으시거나

    체크인 시 현장에서 가능 여부를 문의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객실요금이 변동될 수 있나요? / 변경된 요금으로 바꿔주세요.
  • 네, 객실 요금은 상품에 따라 프로모션, 환율 등의 차이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예약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기존 예약을 요금만 변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새로운 예약 진행시 객실은 보장되지 않으며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즉시확정과 4시간이내 회신 예약의 차이가 뭔가요?
  • 즉시확정

    실시간으로 판매되는 제휴 상품이며 

    예약과 동시에 바로 객실을 확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예약 변경이 불가하여 변동 사항이 있는 경우 취소 후 

    다시 예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또한 모든 예약 관련 문의는 예약접수 후 제휴처를 통해서만 

    확인 가능하여 ​제휴처에 따라 답변이 최대 1-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4시간이내 회신 

    예약 접수 시 호텔로 객실 가능여부를 확인하여 

    진행되는 상품으로 호텔 회신에 따라 확정여부가 안내됩니다. 

    예약 접수 후 확정되기까지는 ​

    영업일(평일 10:00-17:00) 기준 4시간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호텔 회신에 따라 객실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호텔 회신이 지연될 경우 지연 안내 문자를 발송합니다. 

  • 예약확정이 언제되나요?
  • 예약하신 상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4시간이내 회신 예약 :

    예약 접수 후 영업일(평일 10:00-17:00) 기준 4시간 이내에 카카오톡(SMS),이메일등으로 확정여부를 안내드립니다.

    객실 만실, 요금불가 등의 이유로 확정이 불가할 경우,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처리됩니다.

    상황에따라 4시간이내 예약확정이 지연되는경우 지연알림 문자가 발송 됩니다.

     

    즉시확정 예약 :

    예약 접수와 동시에 바로 객실이 확정되며 고객님께 카카오톡(SMS)/이메일로 확정 안내를 드립니다.

  • 날짜를 변경하고 싶어요
  •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예약 취소 후 새로운 날짜로 신규예약을 진행해주세요.

    (예약취소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객실 가능여부와 상품 포항사항 및 요금은 변동될 수 있어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신규 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기존과 동일한 상품으로 날짜 변경만 요청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 새벽에 도착하는데 따로 연락 해야하나요?
  • 필수로 전달할 필요는 없으나 원활한 체크인을 위해 미리 전달해주시면 좋습니다.

    예약 진행시 '특별요청' 기재란에서 '자정이후 체크인'을 체크표시하면 호텔로 전달됩니다.

  • 예약 확인이 안돼요. 예약이 안보여요.
  • 예약 접수 시 사용하신 로그인 방식(회원/비회원/네이버 or 카카오톡 로그인)을 확인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어 '비회원' 예약 진행 후 네이버 연동 로그인을 하시면 예약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나요?
  • 당사 모든 상품에는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단, 여행 지역, 호텔에 따라 국가 정책에 의해 관광객에게

    리조트 피, 도시세, 관광세, 환경세 등의 별도 세금이 

    부과되는 곳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예약 상품 내 [호텔 규정 및 안내사항] 혹은 

    [알려드릴 사항]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별도 문의부탁드립니다.

     

    또한 모든 호텔은 체크인 시 Deposit(객실 물품에 대한 

    보증금)을 요구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질문과 답변
+ 영업시간(평일 10:00-17:00/토,일,공휴일 휴무) 기준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답변 드립니다.
+ 평일 16시 이후 접수된 문의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질문에 따라 즉시 답변이 어려운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답변 완료 시 답변 내용 전체를 SMS(문자)로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No 지역 호텔 제목 성명 등록일 답변
85106 나트랑 모벤픽 리조트 깜란 Q  [모바일]모벤픽 리조트 깜란 문의 박한* 05/29
85105 나트랑 모벤픽 리조트 깜란 Q  [모바일]모벤픽 리조트 깜란 문의 정선* 05/29
85104 마카오 마카오 갤럭시 Q  [모바일]마카오 갤럭시 문의 소지* 05/29
85103 오키나와 류큐 호텔 & 리조트 나시로 ... Q  [모바일]류큐 호텔 & 리조트 나시로 비치 문의 최금* 05/29
85102 다낭 푸라마 리조트 Q  [모바일]푸라마 리조트 문의 김나* 05/29
공지사항   +more

모든 문의는 온라인 예약접수 후 상담이 가능합니다.

예약문의 1544-8241
상담시간
오전 : 10:30~12:30
오후 : 14:00~16:00 (토,일,공휴일 휴무)

  • 법인명 : (주)트래블멤버스  |  대표 : 임진욱,이호열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89 순화빌딩 701호
    사업자등록번호 529-87-00026  |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중구-1429
    관광사업등록 제2017-000116호  |  제 100-000-2022-0398-1224호 (서울보증보험)
    고객센터 : 1544-8241  | FAX : 02-6007-1602 | 개인정보관리 : 안병열
    CopyRights(C)2015 Staynmor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