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 Hotel Guam
롯데호텔 괌
자주 묻는 질문
  • 내 예약건의 프로모션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용된 프로모션의 세부사항은 해당 프로모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 천재지변으로 인한 무료취소가 가능한가요?
  • 천재지변으로 항공이 결항이 될 경우 결항확인서를 보내주시면
    호텔로 전달하여 호텔 심사에 따라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만일 결항이 될 경우, 
    해외 rsvn@staynmore.com / 국내 rsvn2@staynmore.com 이메일로 제목에 당사예약접수번호와 성함 기재 후 결항확인서와 이티켓 전달부탁드립니다.

    당사 영업일 외에 공휴일이나 주말에 문의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당사로 게시판이나 고객요청에 문의남겨주시고 체크인 날짜 전까지 호텔측으로도 직접 미리 체크인이 불가하다는 내용을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그에 따른 취소요청에 대한 결과는 호텔 답변에 따라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 복지포인트 사용 및 취소 방법
  • 복지포인트 사용방법
    스테이앤모어와 제휴된 온라인 복지사이트에서 예약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복지몰 사이트에서 연동되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예약접수부탁드리며 

    예약진행 마지막 단계인 결제창에서 복지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약 취소 방법

    복지포인트 결제 후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당사의 취소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취소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포인트 차감 형태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1. 전체 복지 포인트 결제 시 : 포인트 전체 취소 + 취소 수수료는 별도 카드결제가 필요합니다. (복지포인트 부분 차감은 불가합니다.)

    2. 복지포인트 + 카드 결제 시 : 카드 결제금액이 취소수수료보다 큰 경우 취소수수료 제외 후 카드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카드결제금액보다 취소수수료가 더 큰 경우에는 포인트 전체 취소 + 카드결제금액 외 추가금액은 별도 카드결제가 필요합니다.

     

    감사합니다. 

  • 투숙객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1. 단순 영문명 오타 수정 

    즉시확정 : 예약확정 후에는 모든 변경이 불가합니다. 새로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24시간이내 회신 :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무료 취소가 가능한 예약에 한하여 무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변경 수수료 1회 2만원이 별도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다른 투숙객 정보로 변경 

    즉시확정 : 예약확정 후에는 모든 변경이 불가합니다. 새로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24시간이내 회신 : 대표자를 제외한 일행 일부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대표자가 변경되거나 모든 투숙객이 변경되는 것은 불가합니다.

    (단, 무료 취소가 가능한 예약에 한하여 무료 변경이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변경 수수료 1회 2만원이 별도로 발생합니다.)​

     

    * 수정 요청 방법:

    수정할 투숙객 정보를 당사 홈페이지>로그인>예약확인 상세페이지 내 고객요청으로 작성​ 

  • 결제수단 변경 가능할까요?
  • 4시간 이내 회신 : 변경 가능합니다.

    즉시 확정 : 변경 불가합니다. 

    단, 제휴처 복지포인트를 사용한 예약건은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예약이 확정된 이후에만 변경이 가능하며홈페이지>예약확인>상세보기 페이지 내에서 '결제수단 변경' 기능으로 다시 결제부탁드립니다. 

    이 전에 결제하신 카드는 영업일 기준 담당자가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카드 취소를 진행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호텔 로비에 짐보관이 가능한가요?
  • 네, 일반적으로 체크인 당일과 체크아웃 당일에는 무료 짐보관이 가능합니다.

    (호텔마다 상이할 수 있으며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 호텔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침대 타입을 확정할 수 있나요?
  • 예약하신 상품의 객실명에 더블 혹은 트윈이라고 명시된 경우에만 해당 침대 타입으로 확정이 가능합니다.

    명시되어 있지 않거나 더블/트윈이 같이 기재된 경우에는 확정이 불가하며 현장에서 체크인 시 배정됩니다.

    예약 접수 시 요청 사항으로 남겨주시면 호텔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요청 침대 타입 미반영으로 인한 무료 취소는 불가합니다.

     

    예시)

    디럭스 오션프론트 트윈 -> 트윈베드 확정 
    프리미어 오션프론트 (킹/트윈)​ -> 미확정 & 요청만 가능

    ​오션 스위트 -> 미확정 & 요청만 가능

  • 공항 픽업 예약해주세요.
  • 공항 픽업 서비스는 예약 접수 시 유료 옵션으로 추가가 가능한 경우 혹은 상품에 적용된 프로모션에 무료로 포함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그 외에는 제공이 불가하며 개별이동부탁드립니다.​

    프로모션으로 무료로 픽업이 포함된 경우는 안내되어 있는 호텔 메일주소로 직접 예약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예약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
  • 취소요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유선으로 취소는 불가합니다.)

    홈페이지>로그인>예약확인>상세보기 페이지 하단에 취소요청 버튼으로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

    취소 요청 날짜에 따라 무료 취소 또는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내되어 있는 취소 규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불가 조건의 상품은 예약접수 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취소 요청 시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카드 취소 혹은 현금 환불 처리됩니다.

    카드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최대 2-5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현금 환불은 최대 1-3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얼리체크인/레이트체크아웃 가능한가요?
  • 예약하시는 상품에 유료 추가 옵션이 있는 경우 추가가 가능합니다.

    예약접수 페이지 내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옵션이 없는 경우에는 객실확정 후 호텔 바우처를 첨부하셔서 호텔 이메일로 개별 문의하여 안내를 받으시거나

    체크인 시 현장에서 가능 여부를 문의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객실요금이 변동될 수 있나요? / 변경된 요금으로 바꿔주세요.
  • 네, 객실 요금은 상품에 따라 프로모션, 환율 등의 차이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예약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기존 예약을 요금만 변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새로운 예약 진행시 객실은 보장되지 않으며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즉시확정과 24시간이내 회신 예약의 차이가 뭔가요?
  • 즉시확정

    실시간으로 판매되는 제휴 상품이며 

    예약과 동시에 바로 객실을 확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예약 변경이 불가하여 변동 사항이 있는 경우 취소 후 

    다시 예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또한 모든 예약 관련 문의는 예약접수 후 제휴처를 통해서만 

    확인 가능하여 ​제휴처에 따라 답변이 최대 1-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24시간이내 회신 

    예약 접수 시 호텔로 객실 가능여부를 확인하여 

    진행되는 상품으로 호텔 회신에 따라 확정여부가 안내됩니다. 

    예약 접수 후 확정되기까지는 ​

    영업일(평일 10:00-17:00) 기준 24시간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호텔 회신에 따라 객실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호텔 회신이 지연될 경우 지연 안내 문자를 발송합니다. 

  • 예약확정이 언제되나요?
  • 예약하신 상품에 따라 상이합니다.

     

    24시간이내 회신 예약 :

    예약 접수 후 영업일(평일 10:00-17:00) 기준 24시간 이내에 카카오톡(SMS),이메일등으로 확정여부를 안내드립니다.

    객실 만실, 요금불가 등의 이유로 확정이 불가할 경우,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처리됩니다.

    상황에따라 24시간이내 예약확정이 지연되는경우 지연알림 문자가 발송 됩니다.

     

    즉시확정 예약 :

    예약 접수와 동시에 바로 객실이 확정되며 고객님께 카카오톡(SMS)/이메일로 확정 안내를 드립니다.

  • 날짜를 변경하고 싶어요
  •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예약 취소 후 새로운 날짜로 신규예약을 진행해주세요.

    (예약취소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가능합니다.)


    객실 가능여부와 상품 포항사항 및 요금은 변동될 수 있어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신규 예약 진행이 가능합니다.

    기존과 동일한 상품으로 날짜 변경만 요청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 새벽에 도착하는데 따로 연락 해야하나요?
  • 필수로 전달할 필요는 없으나 원활한 체크인을 위해 미리 전달해주시면 좋습니다.

    예약 진행시 '특별요청' 기재란에서 '자정이후 체크인'을 체크표시하면 호텔로 전달됩니다.

  • 예약 확인이 안돼요. 예약이 안보여요.
  • 예약 접수 시 사용하신 로그인 방식(회원/비회원/네이버 or 카카오톡 로그인)을 확인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어 '비회원' 예약 진행 후 네이버 연동 로그인을 하시면 예약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기억나지 않는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나요?
  • 당사 모든 상품에는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단, 여행 지역, 호텔에 따라 국가 정책에 의해 관광객에게

    리조트 피, 도시세, 관광세, 환경세 등의 별도 세금이 

    부과되는 곳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예약 상품 내 [호텔 규정 및 안내사항] 혹은 

    [알려드릴 사항]에 안내되어 있습니다.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별도 문의부탁드립니다.

     

    또한 모든 호텔은 체크인 시 Deposit(객실 물품에 대한 

    보증금)을 요구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질문과 답변
+ 영업시간(평일 10:00-17:00/토,일,공휴일 휴무) 기준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답변 드립니다.
+ 평일 16시 이후 접수된 문의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질문에 따라 즉시 답변이 어려운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답변 완료 시 답변 내용 전체를 SMS(문자)로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more
예약문의 02-2088-5951
상담시간
오전 : 10:30~12:00
오후 : 14:00~16:00 (토,일,공휴일 휴무)

  • 법인명 : (주)트래블멤버스  |  대표 : 임진욱,이호열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89 순화빌딩 701호
    사업자등록번호 529-87-00026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중구-1429
    관광사업등록 제2017-000116호  |  제 100-000-2022-0398-1224호 (서울보증보험)
    고객센터 : 1544-8241  | FAX : 02-6007-1602 | 개인정보관리 : 안병열
    CopyRights(C)2015 Staynmore All Rights Reserved